Lavrov는 우크라이나 기자와 대면 한 후 러시아의

Lavrov는 우크라이나 기자와 대면 한 후 러시아의 의도가 “명확하다”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의도와 목표가 “명확하다”고 밝혔으며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로부터 곡물 수출을 중단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Lavrov는

파워볼사이트 앙카라에서 Mevlut Cavusoglu 터키 외무장관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 언론인은 Lavrov에게 “곡물 외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훔친 것이 무엇입니까?”라고 물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곡물에 관해서는 러시아가 일으킨 장애물이나 도전은 없다”고 답했다.

Lavrov는 “Zelensky는 우크라이나 항구가 안전해질 수 있도록 지시를 내려야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가 선박의 안전한 통과를 보장하기 파워볼 추천 위해 해역의 지뢰를 제거해야 한다는 이전 발언을 되풀이했습니다.more news

Lavrov는 문제를 만든 것에 대해 “우리는 책임이 없다”며 “공은 [우크라이나의] 코트에 있다”고 말했다.

Lavrov는

러시아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터키군과 선박의 안전한 통행 확보를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브로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명확한 의도와 분명한 목표”를 갖고 있다고 말하면서 러시아는 “신나치 정권”에서 국가를 “해방”한다고 주장하면서 우크라이나 정부에 대한 크렘린의 잘못된 주장을 다시 한 번 반복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은 라브로프의 발언에 반발했다.

Oleg Nikolenko는 트위터를 통해 Lavrov의 진술을 요약한 뉴스 헤드라인 사진과 함께 “Lavrov의 말은 비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항구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해안선을 보호하려면 군사 장비가 필요하고 흑해의 수출 경로를 순찰하려면 해군 임무가 필요합니다. 러시아는 곡물 회랑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남부를 공격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Nikolenko가 말했습니다.

CNN의 Mick Krever가 이 게시물에 대한 보고를 기고했습니다.

14시간 1분 전
오후 3시입니다. 키예프에서.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6월 8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에서 포격으로 파괴된 쇼핑몰에서 사람들이 잔해를 청소하고 있다.
6월 8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에서 포격으로 파괴된 쇼핑몰에서 사람들이 잔해를 청소하고 있다. (Metin Aktas/Anadolu Agency/Getty Images)
주요 도시인 세베로도네츠크를 위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으며, 노르웨이는 우크라이나에 22대의 자주포를 기증했습니다. 러시아는 점령된 헤르손 지역에 약 600명을 “인질”로 가둔 혐의를 받고 있으며, 곡물 선적 차단에 대한 추가 논란이 있다.

다음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최신 헤드라인입니다.

세베도네츠크를 위한 투쟁은 계속된다: 우크라이나는 군대를 “더 강화된 위치로” 철수할 수 있지만 우크라이나는 핵심 도시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Luhansk 지역 군사청 책임자인 Serhiy Hayday가 말했습니다.

노르웨이 함대 포병 조각: 노르웨이 국방부(MOD)에 따르면 노르웨이는 “러시아의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우크라이나에 22대의 자주포를 기증했습니다.

러시아로의 추방은 계속된다: 최근 마리우폴에서 항복한 우크라이나 군인 1,000명 이상이 “조사”를 위해 러시아로 이송될 것이라고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가 법 집행 기관의 소식통을 인용해 수요일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