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 시민 주도 투표 이니셔티브에 대한

GOP, 시민 주도 투표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쟁 확대

GOP

카지노 직원 제퍼슨 시티, 미주리 (AP) — 올해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아리조나, 아칸소, 미시간에서 투표 접근성을 확대하고

낙태 권리를 보장하며 기호용 마리화나를 합법화하기 위해 제안된 투표 이니셔티브를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 관리나 판사가 잘못된 표현, 절차상의 결함 또는 불충분한 청원 서명을 이유로 11월 선거에서 제안을 차단했기 때문에 유권자들은 발언권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아칸소와 애리조나의 공화당 의원들은 미래에 시민 발의안을 승인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개헌안을 투표에 부쳤습니다.

이니셔티브 프로세스에 대한 공화당의 반발은 공화당이 주도하는 입법부가 반대한 문제에 대해 대중 투표를 강제하기 위해 민주당과 연계된

그룹이 청원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힘을 얻은 몇 년 간의 추세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확실하게 공화당이 미주리 주에서는

유권자들이 메디케이드를 확대하고 최저 임금을 인상하며 의료용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발의안을 승인했습니다.

오락용 냄비를 허용하려는 발의안은 11월 투표에서 무효화시키려는 마약 반대 운동가의 법정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민주당원들은 공화당이 투표 발의 절차를 더 어렵게 만들어 국민의 뜻을 전복시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투표 이니셔티브 전략 센터(Ballot Initiative Strategy Center)의 크리스 멜로디 필즈 피게레도(Chris Melody Fields Figueredo)

전무이사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유권자들이 국민의 도구를 사용하여 삶에 즉각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GOP, 시민 주도 투표

주에서 절차를 방해하는 일련의 기술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단된 이니셔티브를 후원하는 진보적인 그룹과 협력했습니다.

그녀는 “그건 우리 민주주의가 작동하는 방식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니셔티브 청원에 장애물을 던진 공화당원은 정부 정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구부리려는 자금이 풍부한 이익 단체로부터 입법 과정의 무결성을 보호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입법부가 일을 끝내는 훨씬 더 순수한 방법이며 투표용지에 던지는 이 정글을 갖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사람들을 대표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사우스다코타주 하원의원 Tim Goodwin은 말했습니다. 제한이 있는 이니셔티브 프로세스.

약 절반의 주에서 시민 발의안을 허용하며, 청원 서명자는 입법부를 우회하여 제안된 법률 또는 헌법 변경 사항을 유권자 앞에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투표용지 문구가 명확하고 정확하며 청원 회람자가 등록 유권자의 유효한

서명을 충분히 수집했음을 인증함으로써 행정부 또는 사법 공무원이 그 과정에서 여전히 일정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more news

지난 주 미시간 주에서는 공화당 의원 2명이 주 헌법에 낙태 권리를 명시하고 투표 기회를 확대하려는 법안을 반대했습니다.

각 법안에는 필요한 425,000명보다 훨씬 많은 서명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GOP 이사회 구성원들은 투표 법안이 불분명한

문구를 가지고 있고 낙태 법안이 일부 단어를 뒤섞는 공백 문제 때문에 결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지자들은 두 판결 모두 민주당이 지명한 판사 과반수로 구성된 미시간 대법원에 항소했다.

무소속 선거로 재판관을 운영하는 아칸소 주 대법원은 성인용 마리화나를 합법화하는 발의를 저지하는 8월 결정에 대한 항소를 검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