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Witt Jr.는 4개의 안타를 기록했으며

Bobby Witt Jr.는 4개의 안타를 기록했으며 Royals는 Tigers를 상대로 트윈빌을 휩쓸었습니다.

Bobby

먹튀검증사이트 KANSAS CITY, MO (AP) — Bobby Witt Jr.는 월요일 밤 Kansas City Royals가 Detroit Tigers를 7-3으로

꺾고 더블헤더 스윕을 할 수 있도록 3타점과 함께 생애 첫 4안타 경기를 펼쳤습니다.

개막전에서 브래드 켈러(Brad Keller)는 강력한 7이닝을 던졌고 신인 비니 파스콴티노(Vinnie Pasquantino)는 홈런과 2실점을 기록했고 로얄스는 타이거스를 3-1로 꺾었습니다.

Witt는 늦은 게임에서 처음 3개의 이닝 각각에 안타를 기록하여 더블헤더를 위해 6개의 안타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이날 2골 3도루를 기록했다.

디트로이트의 선발 투수 Alex Faedo(1승 5패)는 37구의 1이닝을 장타하며 Witt가 2루타로 동점을 만든 후 도루를 가득 채웠습니다.

Witt는 프레임의 3연속 안타인 2회에 두 번째 안타와 타점을 제공하여 Kansas City를 리드했습니다.

Bobby Witt Jr.는

Faedo는 도보로 기지를 다시 적재한 후 들어 올려졌습니다. 그는 60개의 투구를 던지면서 5개의 아웃을 기록했고 4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Ryan O’Hearn은 Royals가 4-1 초 이닝 이점을 위해 주변을 도는 동안 2실점 안타로 구원투수 Tyler Alexander를 맞이했습니다.

포수로 리드오프를 던진 MJ 멜렌데즈(프랜차이즈 최초)는 다음 이닝 희생 플라이로 리드를 확대했다.

로열스의 선발투수 다니엘 린치는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할 때 무례한 인사를 받았고, 하비에르 바에즈가 첫 투구

타점 2루타를 뚫고 실책으로 접근한 로비 그로스먼을 득점했다. Grossman은 다음 세 타석에서 각각 안타를 수집했습니다.

린치는 4이닝 동안 6피안타 3실점, 삼진 3삼진을 기록했다.

엔젤 제르파(1-0)가 2이닝 무실점 안타로 메이저리그 첫 승리를 거뒀다. 그는 4명의 캔자스시티 구원투수 중 두 번째였습니다.

미구엘 카브레라의 5회 타점 더블 컷으로 로열스가 5-3으로 앞서 있다. 개인 통산 605번째 더블로 Paul Molitor와

공동 15위에 올랐고, 1836번째 타점으로 Cabrera와 Ken Griffey, Jr.와 공동 15위를 기록했습니다.

타이거즈는 4연패를 당했다.

부상당한 로열스의 내야수 Whit Merrifield는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 프랜차이즈 기록 553경기 연속 연속 안타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이 경기는 2018년 6월 24일자로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긴 현역 경기였습니다.

Merrifield는 일요일 경기에서 오른발 불편함을 안고 퇴장했습니다. 그는 워킹 부츠를 신었고 뼈 타박상과 인대 부종으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막전에서 Keller(5승 9패)는 8개를 패닝하면서 단 3개의 싱글만을 허용했습니다. 그는 3번의 연속 선발 등판과 최근 5번의 선발 중 4번을 이겼습니다.

Scott Barlow는 9회 무득점으로 14번째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

Pasquantino는 Michael Pineda(2-4)의 첫 번째 투구를 우익 불펜으로 옮긴 4번째 2아웃으로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피네다를 상대로 한 두 번째 홈런이자 4회 첫 투구에서 기록한 두 번째 홈런이었다.

Pasquantino는 Witt를 몰아넣은 6이닝 싱글로 1-올 타이를 깨뜨렸습니다.

피네다는 8회 선발 등판한 가운데 6회까지 7안타 3실점을 기록하며 2회를 맞았다.

라일리 그린은 디트로이트의 4개 싱글 중 2개를 기록했고 켈러의 2아웃 와일드 피치에서 6회 단독 실점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