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사업가 은행에서 조직적인 인종차별을 다루는 정상 회담

흑인 사업가 가상 회의는 장벽을 허물고 흑인 기업가를 위한 기회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염병의 한가운데서 Samuel Obadero는 캘거리 시내에 있는 자신의 사진 스튜디오 문을 계속 열어두기 위해 대출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캘거리 기업가는 은행에 갔지만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탐색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 나이지리아에서 캐나다로 이민을 온 그는 은행이 원하는 모든 서류를 갖고 있지 않았고, 양식에 포함된 많은 용어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

그의 질문은 답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을 때, Obadero는 그가 벽돌 벽에 부딪힌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그는 포기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필요한 자금을 빌렸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그의 스튜디오는 열려 있지만 여전히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지 난감해합니다.

그는 “기쁨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하나의 붓으로 캔버스를 칠할 여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각 사례를 있는 그대로 듣고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흑인 사업가 은행

흑인 커뮤니티의 많은 사업주는 조직적인 인종차별로 인한 장벽으로 인해 은행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문제는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해결책을 찾는 과정이 충분히 빨리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기업가들은 말합니다.

이것이 목요일에 가상 회의를 개최하는 이유입니다. 이 회의는 은행의 체계적인 인종차별을 해결하고 흑인 캐나다인 기업가들이 사업을 시작하고 확장하기 위한 자금 조달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의 경험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흑인 사업가

캐나다 흑인 기업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사업 자금 조달의 어려움과 필요한 자금 지원에 필요한 가족 담보의 부족이라고 Black Business Summit 주최측이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역사적 차별, 체계적인 인종차별, 한 가족의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해지는 자산을 의미하는 세대적 부의 부족의 결과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주요 은행이 흑인 사업주를 위한 프로그램을 갖고 있지만, 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한 단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Black Business Summit의 주최자는 흑인 기업가와 은행 업계 전문가를 한 자리에 모아 대출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 이용 가능한 모든 서비스,
그리고 은행이 누구에게 자금을 조달할지 결정하는 방법을 다시 생각하는 것과 같은 훨씬 더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논의하기를 원합니다.

경제 기사 보기

회의를 조직하고 있는 캐나다 흑인 기업가 및 기업 협회(Black Entrepreneurs and Businesses Society of Canada)의 설립자인
Jackee Kasandy는 “제외된 모든 커뮤니티가 실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라고 말했습니다.

Kasandy는 거의 20년 전에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었지만 은행 대출을 받을 담보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세대의 부에 접근할 수 없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대신 Kasandy는 7년 전 밴쿠버에서 자신의 선물 부티크를 열 수 있을 때까지 계속해서 돈을 모아야 했습니다.

지금도 기업가로서 그녀가 이용할 수 있는 자금 조달은 장벽 때문에 여전히 제한적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