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건강상의 이점을 보기 위해 필요

현재건강상의 대한 합의가 없습니다

현재건강상의

파워볼사이트

“좋은 코코아 조각과 그것을 먹을 수 있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넣어야 하는 것 사이에는 갈등이 있습니다.”라고 Mellor는 말합니다.

코코아 콩의 맛도 보존하는 과정에서 우연히 더 건강한 초콜릿이 나온다면?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지방과 설탕이 초콜릿의 플라보노이드를 생체 이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플라바놀 중 일부는 복잡한 유기 화합물이며 우리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그 위에 설탕을 붙이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초콜릿의 코코아 플라바놀과 설탕 함량을 보고 스위트 스팟이 어디인지 결론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연구가 없습니다.

따라서 얼마나 많은 코코아 플라바놀을 섭취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Kuhnle는 “초콜릿은 건강 식품이 아니며 대부분의 초콜릿에 들어 있는 설탕과 지방의 양을 고려할 때 플라바놀의 이점은 과식의 부작용에 비해 무시할 만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맛의 추구

현재건강상의

파워볼사이트 추천

가능한 건강상의 이점보다는 맛을 보존하는 데

중점을 두고 더 높은 비율의 코코아를 생산하는 소규모 “빈투바” 회사가 급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코코아 콩의 맛을 보존하는 과정이 우연히 더 건강한 초콜릿으로 이어진다면 어떨까요?

초콜릿 브랜드 Firetree Chocolate의 공동 설립자인 Martyn O’Dare는 태평양 솔로몬 제도에서
재배된 코코아 콩이 익는 정확한 순간에 수확한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농부들은 코코아 꼬투리를 깨고 6일 간의 발효 과정을 시작하여 건조시킵니다. 말린
콩 중 일부는 영국으로 보내져 Firetree에서 통째로 로스팅됩니다.

O’Dare에 따르면 이것은 원래 수행된 방식이지만 20세기 초반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초콜릿 회사들은 농부들의 두 가지 작물, 즉 11월부터 1월까지의 주요 작물과 1월부터 6월까지의 중간 작물에 의존했다고 그는 말합니다.

“중간작물은 더 작고 약간 열등하여 처음에는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 회사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기 시작했고 농부들은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콩을 판매하고 있음을
깨닫고 중간 작물에 혼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작물”이라고 그는 말한다.

초콜릿과 함께 다양한 식품에서 플라바놀을 찾을 수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다크 초콜릿은
건강한 식단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초콜릿 회사가 다양한 크기의 원두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로스팅 시간이
서로 다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닙스만 로스팅할 수 있도록 껍질을 깨기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이야기가 소문이건 아니건 간에, 소규모 초콜릿 제조업체가 무언가를 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즉, 펜촉이 아닌 전체 콩을 로스팅하려면 종종 더 낮은 온도에서 더 오래 로스팅해야 합니다.

우리는 야채를 너무 오래 요리하면 더 적은 양의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크 초콜릿과 그 열매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연구가 수행되어야 합니다.

사회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