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새로운 우크라이나 문제

푸틴의 새로운 우크라이나 문제: 전쟁의 가장 큰 지지자들조차도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런던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문제가 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20년 이상 동안 푸틴의 권력 장악력 확대는 그의 묘사에 기반을 두고 있다.

푸틴의 새로운

강력하고 러시아의 존재에 필수적인 것으로 정당화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야당과 독립 언론이

푸틴의 새로운

점차 줄어들면서 크렘린의 선전가들은 그의 지속적인 청지기 직분을 뒷받침하는 필연성을 조장했습니다.

처음부터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러시아 대중과 러시아의 정치 엘리트들에게 매우 유사한 용어로 제시되었습니다. 이 전쟁은 러시아의 미래 존재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잘 계획되고 실행되었으며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정의 정보 공간에 대한 거의 완전한 통제로 인해 이러한 내러티브가 도전받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 모든 것이 지난 주 동안 바뀌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탈환하기 위해 이중 반격을 감행했으며 외부 관찰자들과 크렘린궁을 놀라게 한 것처럼 보이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과 정치지도부의 좌절은 국영언론과 전쟁을 지지하는 활동가들조차 무시하기에는 너무 방대했다.

“특수작전은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러시아 초기의 주요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악명을 얻은 Igor Girkin

이번 주 비디오에서 2014년에 동부 우크라이나에서의 노력이 말했습니다. “3월부터 우리는 전면전을 벌였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러시아 당국과 국방부, 참모들이 마치 전쟁이 없는 것처럼 행동해 왔다”고 말했다.

지난 주에 그는 전쟁이 “이미 졌다”고 선언하고 거의 50만 관객에게 러시아가 완전히 패배할 때까지 전쟁이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Girkin은 그 자신이 주변부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지만 점점 더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텔레그램 메시징 서비스에서 번성한 우익 친전쟁 블로거와 활동가의 보컬 그룹입니다.

그들의 견해는 전통적으로 공식 국영 미디어 메시지와 평행을 이루었지만 크렘린의 통제 하에 있지 않습니다.

러시아군이 퇴각하면서 점점 더 지도부가 군대를 배신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카네기 국제 평화 기금(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의 비거주 학자인 타티아나 스타노바야(Tatiana Stanovaya)는 “크렘린은 이러한 공황 상태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쟁을 지지하는 활동가들은 동맹국으로 간주되고 러시아에서 광범위한 친 푸틴 합의의 일부이며 불일치는 단지 전술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크렘린은 실제로 이 수용소를 다룰 수 있는 수단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주의 야당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에게 등을 돌리고 억압할 수 없습니다.”

크렘린이 ‘특수작전’이라고 주장하는 일에 참전한 군인들조차 집으로 돌아가고,

전면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하고 전쟁을 둘러싼 공식 서사에 도전합니다.

우크라이나가 영토를 탈환함에 따라 온라인에는 러시아 군인들이 후퇴하면서 버려진 막대한 양의 장비를 보여주는 비디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