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 여행 혼돈: 해결 방법이 있으며 Brexit이

켄트 여행 혼돈: 해결 방법이 있으며 Brexit이 책임을 져야 합니까?

켄트 여행

먹튀검증사이트 도버와 포크스톤으로 가는 도로가 정체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휴가의 시작은 비참했습니다.

영국 관광객들이 2021년 1월 브렉시트가 발효된 이후 처음으로 바쁜 기간 동안 EU로 여행하는 현실에 직면하면서 주말 동안 여행 정체가 도버와 포크스톤 주변의 켄트 도로를 다시 강타했습니다.

5~6시간의 대기열로 대륙에서 휴가를 시작하는 것은 비참한 시작이었고 여행자들은 혼란이 여름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피할 수 있었고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무엇을 탓할 것인가?
간단히 말해서, Brexit 여권 검사와 결합된 전염병 이후 여행의 큰 증가입니다.

7월 여름 영국 공립학교 방학 후 주말은 도버 항구에서 가장 바쁜 단일 주말입니다.

그러나 유럽연합(EU)에 대한 새로운 입국 제한이 한계까지 테스트된 것은 브렉시트 이후 처음이다.

작년 이맘때, 잠금 제한이 해제되었지만 승객 수는 정상 규모의 일부였으며 영국 정부는 휴가객이 영국으로 돌아올 때 검역을 요구하는 프랑스 여행에 “앰버 플러스” 제한을 부과했습니다.

주말에 무슨 일이?
도버 항구는 매년 차량 수가 5배 증가했습니다.

켄트 여행

금요일에는 2021년 금요일의 1,200대에서 11,000대를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토요일에는 작년 이맘때 2,400대에서 12,000대 미만을 처리했으며, 일요일에는 10,000대로 2021년 일요일에 1,900대를 처리했습니다.

도버는 준비되었습니까?
예. 더그 배니스터(Doug Bannister) 도버 최고경영자(CEO)는 LBC와의 인터뷰에서 영국 여권에 도장을 찍어야 하는 새로운 요구사항으로 인한 극심한 지연에 대해 브렉시트가 책임이 있다는 것이 “절대 사실”이라고 말했다.

항구는 여행자 수의 증가를 위해 몇 달 동안 준비했지만 예기치 않은 프랑스 국경 직원 부족으로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성수기 주말을 예상하여 Dover는 6월에 3개의 추가 여권 검사 부스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트럭 대기열을 피하기 위해화물 검사를 위해 오래된 프랑스 경찰 검문소를 개조했습니다.

또한 특히 이번 휴가 주말 동안 트럭보다 자동차를 우선시하는 분류 시스템을 설정했습니다.

금요일 아침에 9개의 자동차 여권 부스 중 6개만 작동했습니다. 프랑스인은 터널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어 직원들이 영국에 도착하는 것을 지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점심 시간까지 프랑스 직원의 전체 보완이 현장에 있었지만 그때까지 대기열은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고 Dover는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해야 하는 엄청난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월요일이 되자 대기 시간이 정상으로 돌아갔고 도버의 특별 교통 마련이 오전 8시 25분에 끝났습니다.

그러나 Liz Truss는 프랑스인이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외무장관이자 보수당 지도부 후보는 프랑스에 국경에서 “피할 수 있고 용납할 수 없는” 상황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트러스가 그랬던 것처럼 프랑스를 비판하는 것은 영국 보수당 정부가 싸워 승리한 어려운 브렉시트의 결과를 부정하는 것이었다.

이 항구는 주말 동안 거의 142,000명의 승객을 처리했으며 Brexit으로 인해 각 여권에 수동으로 스탬프를 찍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