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 주변에서 성장: 포클랜드 분쟁이

지뢰 주변에서 성장: 포클랜드 분쟁이 나를 형성한 방법
1982년 4월 2일 금요일, 아르헨티나는 영국의 해외 영토인 포클랜드 제도를 침공했습니다.

그것은 수년 동안 섬에 대한 주권을 주장했습니다. 이 나라의 집권 군부는 영국이 무력으로 섬을 되찾으려 할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지뢰 주변에서

집권 군부가 틀렸다.

영국은 마가렛 대처 총리의 지휘 아래 군함을 조립하고 상선을 수리했으며 전 세계를 가로질러 남대서양으로 12,900km에 달하는 특무부대를 파견했습니다.

지뢰 주변에서

다음 10주 동안 아르헨티나 군인 649명, 영국 군인 255명, 포클랜드 섬 주민 3명이 사망했습니다.

40년이 지난 지금, 분쟁의 그늘에서 자라 현재 런던에 살고 있는 섬 주민 Tamsin McLeod는 BBC에 자신의 고국이 그녀에게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섬 가족들이 평화로운 삶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쟁.

포클랜드 분쟁 중 거리의 탱크
“우리 별명은 섬을 둘러싼 모든 해초와 다시마 때문에 ‘켈퍼’입니다. 그래서 나는 켈퍼 또는 포클랜더이며 영국인 2위입니다. 그리고 섬에서 우리는 영국인이 한 일에 대해 영원히 감사합니다.

토토사이트 그 태스크 포스가 파견되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 오늘 여기에 없었을 것입니다.

“제가 자라면서 부모님은 저에게 그런 이야기를 많이 하지 않으셨어요.

“광복절과 퍼레이드, 리셉션이 있고 그 행사와 모든 것에 참석하는 곳에서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개인적인 일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부모님이 그 사실을 털어놓으셨어요. 부모님은 지나가다가 ‘아, 네 이모와 삼촌이 구스그린 시청에 30일 동안 갇혀 있었다’고 말씀하시더라.”

거의 한 달 동안 100명 이상의 섬 주민들이 구스 그린 홀에 총을 겨누었습니다.
전쟁 중에 100명 이상의 섬 주민들이 총에 맞아 구스 그린의 커뮤니티 홀에 투옥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아르헨티나 관리들에 의해 그곳에서 열리는 회의에 소집되었습니다. 그들은 거의 한 달 동안 끔찍한 상황에서 홀에 보관되었습니다.

포클랜드에서 단 두 달 동안의 적대 행위로 891명이 사망하고 132대의 항공기가 손실되었으며 11척의 배가 침몰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1982년에 사용된 아르헨티나 헬리콥터의 잔해 보기

포트 스탠리 근처에서 1982년 분쟁 중에 사용된 아르헨티나 헬리콥터 잔해의 보기
“항상 거기에 있었습니다. 항상 배경에 있었습니다. 특히 지뢰와 관련된 분쟁의 유산입니다.

당신이 갈 수없는 땅에 둘러싸여 있고 지뢰가 있기 때문에 울타리가 있고 밟으면 죽을 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정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산책을 하는 것은 ‘오, 그래, 여기 헬리콥터 잔해나 전쟁에서 나온 무언가가 있다’는 느낌이었다.

“침략이 일어났을 때, 우리 엄마는 O-레벨을 완료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점령하고 있고 스페인어로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는 말을 듣고 있기 때문에 이 레벨이 3개월 동안 중단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갑자기 도로 반대편으로 운전해야 하고 통행금지령이 내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