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최고 노동 변호사

정부 최고 노동 변호사: 근로자는 우리가 그들을 보호할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전 아마존 직원인 크리스 스몰이 첫 번째 성공적인 노조 캠페인을 이끈 경험을 이야기했을 때

올해 초 한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정부의 최고 노동 변호사는 듣고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가 직면한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가 겁에 질린 동료를 설득하는 것이라는 말을 듣고 좌절했습니다.”

정부 최고

그들이 뉴욕 주 스태튼 아일랜드에 있는 아마존 창고에서 노동자들을 노조화하기 위한 노력에 동참한다면 일자리를 잃지 않을 것이라고,

정부 최고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의 법률 고문인 Jennifer Abruzzo는 CBS MoneyWatch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노동자들이 노동조합 활동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고용주로부터 보복받을 수 없다는 것을 더 잘 교육해야 합니다.”

Abruzzo에 대해 들어본 미국인은 거의 없지만, 그녀는 수백만 명의 근로자와 고용주 사이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힘의 균형을 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가 노동법 집행을 담당하는 독립 연방 기관인 NLRB의 최고 변호사로서,

개인 노동자가 노동 조합에 가입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하여 — 그녀는 그 균형을 직원들에게 다시 기울이기 위해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노동자들은 노조를 통하든 그렇지 않든 고용주와 협력할 수 있는 더 많은 권한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혜택이든 기회의 부족이든 직장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선거 청원서를 제출하는 근로자의 급증을 보았고 기관으로서 우리는 그러한 노력에 장애물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1935년 전국노동관계법 시행을 위해 설립된 이 기관에서 25년 가까운 베테랑으로,

2021년 8월 NLRB의 5인 이사회에 대한 Abruzzo의 첫 공식 메모는 이전 행정부의 사례를 재고할 것을 촉구함으로써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친노동자 법령을 시행하는 중립적이고 독립적인 연방 기관이며, 트럼프 이사회 다수가 이를 염두에 두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Abruzzo가 말했습니다.

노동단체들은 국가의 노동법이 이빨이 없고 많은 노동자를 배제한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다.

사업 비용의 일부로 간주될 만큼 충분히 작은 고용주에 대한 모든 벌금.more news

대조적으로 Abruzzo는 NLRB가 불법적으로 직원을 해고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진 고용주에게 요구함으로써 근로자 보호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손실된 임금을 회복할 뿐만 아니라 은행 대출을 받거나 401(k) 계획을 철회하는 것과 같이 실직의 결과로 발생한 비용을 회수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의 의회 임무는 노동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므로 노동자를 권리가 침해되기 전의 상태로 되돌려 놓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다른 직업을 찾기 위해 이사를 가거나 훈련을 받았거나 보장 상실로 인해 의료비를 지출해야 했습니까?”

Abruzzo의 권고가 실현된다면 기업은 노동조합 인정을 거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고,

계약 협상을 중단하거나 거부하는 경우가 훨씬 적습니다. 그녀는 또한 “포로 관객 회의”를 중단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