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의 Reece Topley는 남아프리카를

잉글랜드의 Reece Topley는 남아프리카를 통해 시리즈를 평준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잉글랜드의

먹튀검증 2차 ODI: 잉글랜드, 201, bt 남아프리카 공화국, 83, 118득점
비의 영향을 받은 경기 후 팀은 1-1로 승격합니다. 일요일의 결정자

혼돈의 잉글랜드의 여름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이닝 시작과 함께 10개의 볼에서 4개의 위켓을 잡아내면서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며, 계속될수록 가속화된 대회에서 시리즈를 동점으로 만들기 위해 궁극적으로 118점의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비는 경기 시작을 거의 4시간이나 지연시켰고 두 팀은 할당된 29오버를 완료하기 전에 볼아웃 처리되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행동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잉글랜드의 201년 올 아웃은 리스 토플리(Reece Topley)의 17명 중 2명이 관광객을 83명으로 묶는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충분함을 입증했습니다.

이 게임의 많은 부분이 관습을 거부했습니다. Jason Roy, Johnny Bairstow, Liam Livingstone, Sam Curran 및 David Willey는 모두 경계에 부딪힌 직후 위켓을 잃었습니다. Livingstone은 Anrich Nortje의 90mph 스크리머를 3번 6번과 4번으로 제압한 후 미드위켓으로 구멍을 뚫었습니다. Curran은 Tabraiz Shamsi를 6, 24로 치고 롱오프에 걸렸습니다.

잉글랜드의

이 잉글랜드 팀은 재구축을 하지 않습니다. 바퀴가 떨어질 때 예비 바퀴를 장착하기

위해 차를 세우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Thelma와 Louise와 같은 협곡을 돌진할 때까지 회전수를 유지합니다.

8번의 화이트볼 경기에서 일곱 번째로 그들은 10개의 위켓을 모두 잃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기에 충분히 큰 샘플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전의 실패를 잊어 버린 것처럼 보이는 팀입니다.

Southampton, Birmingham 및 The Oval에서 인도가, 더럼에서 남아프리카에 징벌적인 패배가 어제 뉴스입니다.

계속해서 다른 안타를 노리는 타자들처럼 조스 버틀러의 돌격은 현재를 살고 있다.

Willey는 그의 팀이 불규칙한 뒤에 있는 여러 가지 요인을 인용했습니다. “어리석은” 일정, 경험이 없는 볼링 유닛, 형식 간의 신속한 변경, 영국식 위켓의 빨라진 속도 등입니다.

Willey는 “50개 이상의 크리켓에 익숙해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소년들이 월드컵 우승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발을 다시 찾고 있습니다.”

Roy는 Nortje로 가는 트랙을 따라 내려가는 midwicket에서 붙잡혔고 Phil Salt는 Dwaine Pretorius가

공격을 시작했을 때 같은 방향으로 옷을 입혔습니다. 마른 남아공의 만능 선수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에서 뇌진탕을 대체했지만

이제 6오버에서 36타점 4로 최고 기록을 반환한 후 팀 시트에 새겨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Quinton de Kock이 탑 에지에서 1루타를 잡아낸 Joe Root의 더블 스트라이크와 28타루의 멋진 닙백커와 Bairstow의 볼은 잉글랜드를 4타 62타로 줄였습니다.

Moeen Ali가 Maharaj를 딥 백워드 스퀘어로 연결했을 때 5분 72초였고, Shamsi가 2경기 연속으로

Buttler를 데려갔을 때(19분 짧은 3인자에게 잡혔을 때) 이닝은 6분 101개로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Curran과 Livingstone은 21점과 12점의 Willey와 Adil Rashid의 런어볼 점수가 각각 200점을 넘어선

잉글랜드의 기록을 끌어올리는 동안 손이 닿는 모든 곳에 손을 뻗었습니다. 당시에는 30점 정도 부족해 보였습니다.

잉글랜드의 타자들은 이번 여름에 움직이는 흰색 공에 취약했지만 그들의 볼러들은 추가된

스윙과 솔기를 잘 활용했습니다. 특히 다시 한번 전면에서 훌륭했던 Topley는 더욱 그렇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