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독특한 일본 사원에서 변기에 흘린 기도

이 독특한 일본 사원에서 변기에 흘린 기도

이 독특한 일본

토토사이트 도쿄
일본 전역에서 좋은 관계를 위해 기도하는 사원을 많이 볼 수 있지만, 인간 관계를 단절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사원도 있습니다.

▼ 그런 인연을 끊을 수 있는 절이 군마현의 만토쿠지 절입니다.

에도 시대(1603-1868) 동안 만토쿠지는 지슈 불교의 두 수도원 중 하나였으며 다른 하나는 가마쿠라의 도케이지였습니다.

▼ 아래 사진은 남편을 피해 달아나는 여성이 온도계를 피해 문으로 샌들을 던지고 있는 모습이다.


도케이지와 만토쿠지는 집권 도쿠가와 막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유서 깊은 사찰로 여성이 남편과 이혼할 수 있는 곳으로 지금은 가정법원의 역할을 합니다.

여성이 가혹한 차별을 받던 시대에 이 사찰은 시대를 초월하여 전통 사회의 규범에 어긋나는 비범한 방법으로 여성들을 도왔습니다

. 그러나 수녀원은 결국 쇠퇴했고 도케이지는 수녀원이 폐쇄된 후에도 남성이 운영하는 사원으로 계속되었지만 만토쿠지는 황폐해졌습니다.

다행히 지역 주민들이 만토쿠지를 현재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부지에 엔키리데라 만토쿠지 박물관이 세워졌습니다.

이 독특한 일본


“Enkiridera”는 “Tie-Cutting Temple”으로 번역되며, 학대하는 남편과 여성이 관계를 끊도록 도운

역사 때문에 Mantokuji의 별명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힘이 사찰에 남아 있지만, 요즘에는 방문객들이 나쁜 관계와 관계를 끊을 수 있는 보다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위 사진의 건물에 입장하고 성인 입장료 200엔을 지불하면 기도판으로 사용할 종이 세트를 추가로 200엔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균형이 모든 관계의 핵심이기 때문에 레드 페이퍼는 결혼이나 인생에 가져오고 싶은 관계에 대한 소원을, 블랙 페이퍼는 이혼이나 원하는 관계를 기원합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잘라내고 싶습니다.

▼ 빨간 펜은 빨간 종이에 소원을 적을 때 쓰는 펜이고, 검은 펜은 검은 종이에 쓰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섞지 마십시오.

소원을 적었다면, 여자들이 절에서 서두르던 문을 닮은 나무 문을 통해 기도 장소로 들어갈 차례다

. 안전하게 반대편으로 가면 2개의 문이 보일 것입니다. 남녀 화장실이 생각날 것입니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왜요? 글쎄요, 각각의 기도실에는 2개의 일본식 쪼그리고 앉는 화장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쪼그리고 앉아서 듀스를 이 콘센트에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구내 다른 곳에 실제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 화장실은 당신의 종이 소원을 받아 성취를 위해 다른 세계로 가져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오로지 기도를 위한 것입니다.

▼ 각 화장실의 물 내리기 버튼(왼쪽, 아래)은 각자의 여정에 대한 기도를 보냅니다.

지시에 따라 넥타이를 자르고 싶은 소원은 흰색 변기에, 넥타이를 만들고 싶은 소원은 검은 변기에 넣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들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 이 종이의 기도문은 “독신 생활에 작별을 고합니다.”와 같이 유대 관계를 끊을 수 있는 가능성은 광범위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