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총기난사 사건 이후 총기 판매로 반발

월마트 총기난사 사건 이후 총기 판매로 반발

월마트 총기난사

최근 두 건의 총기 사건이 발생한 월마트는 미국 내 무기 판매를 단속하기 위해 기업의 힘을 사용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종종 가장 큰 총기 판매자로 언급되는 이 나라의 가장 큰 소매업체는 이전에 무기 판매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매장에서 여러 차례 총격을 가하고 미시시피 지점에서 두

명의 직원이 사망한 후 비평가들은 Walmart가 행동할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번 주말 오하이오주에서 또 다른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다.

Guns Down America의 설립자이자 전무이사인 Igor Volsky는 월마트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으로 소매업체가 주도권을 쥐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엘파소[텍사스] 총격 사건이 그들의 가게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더 나아가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월마트가 변화를 강요하기 위해 정치 및 로비 활동을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전에 Guns Down은 물류 대기업 FedEx에 NRA(National Rifle Association) 회원에게 할인 제공을 중단하도록 요구하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주도했습니다.

또 다른 조직인 Moms Demand Action for Gun Sense in America는 월마트가 쇼핑객이 총을 들고

매장에 들어가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Target 및 Starbucks를 비롯한 많은 소매업체가 이러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백래시
Kroger가 소유한 Fred Meyer는 2018년에 총기 판매를 중단했으며 같은 해 Dick’s Sporting Goods는

돌격 무기 판매를 중단하고 총기 구매를 위한 최소 연령을 21세로 높였습니다.

월마트 총기난사

다른 압력 단체는 Walmart가 보안, 훈련 및 교육에 더 많은 투자를 하기 위해 방대한 자원을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그룹에는 유명 인사들이 합류했습니다. 배우이자 활동가인 알리사 밀라노(Alyssa Milano)는 월마트가 리더십을 보여줄 때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미국 기업의 주요 작가 중 한 명인 히트 TV 시리즈 Billions의 공동 제작자인 Andrew Ross Sorkin은 Walmart의 CEO인 Doug McMillon에게 공개 서한을 발행했습니다.
“이 위기의 깊숙한 곳에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 폭력을 종식시킬 수 있도록

“당신은 미국 기업의 다른 어떤 개인보다 미국에서 총기 판매를 통제하는 전체 생태계에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이자 최대 총기 판매자의 CEO로서의 역할을 사용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갖게 됩니다. .”

그는 맥밀런이 애플의 팀 쿡을 포함해 미국의 총기 폭력에 실망을 표명한 강력한 CEO들과 힘을 합쳐야 한다고 말했다.
Walmart는 또한 #walmartshooting, “#boycottwalmart,” 및 “#guncontrolnow”와 같은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엄청난 소셜 미디어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총기 규제 운동가들이 월마트에 행동을 촉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3년 코네티컷의 한 총격범이 학교에서 20명 이상의 사람들을 총으로 살해한 지 한 달 후, 거의 300,000명이 월마트에 폭행 무기 판매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청원에 서명했습니다.

Walmart가 그러한 판매를 종료하기까지 2년이 더 걸렸습니다.
소매업체는 BBC의 논평 요청에 아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워싱턴 포스트에 인용된 대변인에 따르면 월마트는 총기 판매 및 매장 내 휴대에 대한 정책을 변경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