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마스크 연장 의무에 대해 폭발적으로 증가

트위터는 여행 마스크 의 연장 의무에 대해 폭발적으로 증가

여행 마스크

반면 MSNBC 안드레아 미첼 NIH 국장과 앤서니 포시 국장은 여행 마스크 착용이 15일 더 연장될
것이라는 백악관의 발표에 트위터 이용자들은 그다지 호의적이지 않았다.

이 소식은 보수주의자들과 반(反)트위터 폐쇄 측으로부터 분노의 물결을 이끌어냈는데, 이들은
코로나19 규제의 첫 물결이 2020년 “확산 저지 2주” 계획으로 어떻게 시작됐는지를 기억했다.

칼럼니스트 베서니 만델은 “유행을 막기 위해 2주가 필요하다”며 비아냥거렸다. 그걸로 됐어요.

필라델피아는 증가하는 오미크론 BA.2 사례에 대응하여 실내 마스크 권한을 다시 부과한다.


보호장구를 착용한 근로자가 2022년 4월 1일 금요일 중국 상하이시 서부 진간구에서 열린
대규모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 1차 대열을 앞두고 주민에게 줄 가까이로 안내하면서 ‘군집하지 마세요’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있다. 상하이 서부의 주민들이 대량 실험을 위해 나흘간의 봉쇄를 시작함에 따라,
상하이 동부의 일부 주민들은 최소한 열흘은 더 집에 갇혀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듣고 있다. 그것은 중국의
제로 코로나바이러스 정책 하에서 오미크론 주도의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을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국 최대 도시의 최근 봉쇄의 주름이었다.
루빈 리포트의 진행자 데이브 루빈은 트위터에 “이 황소들과 2주 더 놀아야 –t”라고 트윗하면서 제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보수 논객인 존 카르딜로는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해서 명령을 감수해야 할 여행객들을 동정했다. “이것은 승객들에게 더 많은 불편을 주고 승객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우스꽝스러운 일이다.”라고 그가 트위터에 올렸다.

뉴스위크 오피니언 에디터인 조쉬 해머는 트위터를 통해 정부가 이익을 취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이 발표를 비난했다. 그는 “좋은 위기가 헛되지 않도록 하라”고 썼다.

보수 성향의 라디오 진행자 벅 섹스턴은 자신의 트윗을 통해 이 같은 움직임을 “미치광이”라고 불렀다. 그는 “비행기에 퍼지는 코로나19의 비율은 통계적으로 0이다. 이것은 모두 정치적 외모와 통제에 관한 것이다. 입술이 너무 불쌍해.”

연방정부의 수석 기술 칼럼니스트 레이첼 보바드는 남부 국경을 통제하기 위한 핵심 COVID-19 정책을 종식시키되 여행 중인 미국인들에게 코로나19 명령을 연장하는 미국 정부 사이의 이중 잣대를 비난했다.

보바드는 “그들은 전염병이 끝났다고 선언한 국경에서 타이틀 42를 들어올리는 동안 정말로 이것을 할 것”이라고 썼다.

작가 카일 베커는 ABC 뉴스의 발표를 “민주광대를 위한 센터는 또 다시 파업을 한다!”

국경을 넘어온 이민자, 국경에서 셀카

국립 알레르기 및 감염성 질병 연구소 소장인 앤서니 포시 박사가 2021년 11월 4일 목요일 워싱턴의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상원 보건, 교육, 노동, 연금 위원회 청문회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AP 사진/알렉스 브랜든)

안드레아 미첼 리포트의 수요일 코너에서 앵커는 포시에게 “유럽에서 여전히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북동쪽에서는 왜 15일밖에 걸리지 않는가”라고 물었다.”

Paucki는 궁극적으로 Mitchell에게 동의하며, “나는 우리가 정말로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