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가 가득한 호수에 뛰어든 후 경찰을

악어가 가득한 호수에 뛰어든 후 경찰을 피하는 남자
경찰을 피해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밍턴의 한 호수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진 아만(Aman)은 물 위에 머물기 위해 고군분투하다 구조돼야 했다.

경찰이 27세의 대권 피어스에게 영장을 발부하려 했을 때 그는 경찰관들로부터 도망쳤고 나중에 악어의 서식지로 알려진 그린필드 호수를 수영할 수 없게 되자 도움을 요청한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악어가

경찰관들은 그를 구했고 Wilmington 경찰국에 따르면 경찰관의 불법적인 저항, 지연 및 방해 혐의로 그를 기소했습니다. 그는 또한 Wilmington Police Department의 Facebook 페이지에 게시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위협 ​​의사 전달에 대한 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악어가

저항, 지연, 방해
법률 정보 웹사이트인 FindLaw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직무를 수행하려는 경찰관에 대해 불법적으로 저항, 지연 또는 방해하는 것은 금지되먹튀검증 어 있습니다.

조직의 기사는 “이 법령을 위반하는 것은 2급 경범죄로 최대 30일의 지역사회 처벌을 받을 수 있다(사전 전과가 없는 경우)”라고 밝혔다.

노스캐롤라이나의 악어

노스캐롤라이나 야생동물 자원 위원회(North Carolina Wildlife Resources Commission)는 주에서 수컷 악어가 최대 15피트까지 자랄 수 있는 반면 암컷 악어는 9피트 미만으로 자랄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성체 악어는 일반적으로 단독 생활을 하지만, 특히 번식기에는 함께 모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짝짓기는 5월부터 6월까지입니다. 시즌이 끝나면 암컷 악어는 물 근처에 둥지를 만듭니다.

Wilmington 경찰국의 언론 정보 담당자인 Brandon Shope는 Newsweek에 악어가 Greenfield Lake에서 발견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사건
보도 자료에 따르면 피어스에게 영장을 발부하기 위해 경찰관들이 파견되었지만 그는 경찰관들로부터 도보로 도주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그린필드 호수 근처를 달리다 발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수 둑 가까이에 있는 울창한 수풀 속으로 들어갔다”고 말했다.

수색을 돕기 위해 헬리콥터가 출동했습니다.

이어 “피어스가 다시 나타나 호수를 가로질러 헤엄쳐 건너려 했지만 갈 수 없었다”고 전했다. “경찰이 호수에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용의자는 익사하기 시작했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헬리콥터가 호수에 가까워졌고 관리가 피어스에게 구명조끼를 던졌습니다. more news

“경찰 중 한 명이 호수에 뛰어들어 안전하게 그를 해안으로 데려왔다”고 보도자료는 전했다.

Shop은 Pearce가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교도소로 이송이 허가되었으며 경찰관은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타 최근 체포
플로리다의 한 남성이 존 디어가 타고 다니는 잔디깎이를 타고 경찰을 피해 달아나려 했다. 경찰관들은 그를 붙잡고 전기충격기를 사용하여 그를 잡았습니다.

소스 추가 요금을 부과받은 후 레스토랑 직원에게 물건을 던지는 바이러스성 비디오에 3명의 여성이 뉴욕에서 체포되었습니다.

한 여성은 장애 수표를 계속 수집하기 위해 어머니의 시신을 냉동실에 보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