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바그다드에서 유혈 무력 충돌을

설명자: 바그다드에서 유혈 무력 충돌을 촉발시킨 원인은 무엇입니까?

설명자: 바그다드에서

카지노 분양 바그다드(AP) — 라이벌 시아파 진영 간의 장기간 지속되는 이라크의 권력 투쟁이 이번 주에 유혈 폭력 사태로 번졌습니다. 수개월 간의 긴장 고조와 정치적 공백의 절정입니다.

강력한 성직자 Muqtada al-Sadr의 충성파들은 24시간 동안 국가 정부의 Green Zone을 최전선으로 탈바꿈시켜 보안군

및 라이벌 민병대와 총격전을 벌이고 수도를 정지시켰습니다. 화요일 연설에서 성직자의 “철수”라는 한 단어로 빠르게 전투가 중단되었습니다.

그의 지지자들은 무기를 내려놓고 떠났다.

그것은 알-사드르의 이란이 후원하는 라이벌들과 수십만 명의 추종자들에 대한 성직자의 지속적인 권력의 정치

엘리트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이자 그들이 곤경에 처한 국가에 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한 똑같이 위험한 예였습니다.

그의 철수 요구에 이어, 관리인 총리를 포함한 이라크 지도자들은 알 사드르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의 자제를 칭찬했습니다.

Al-Sadr는 거리를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자신의 대중을 지휘하는 능력과 신속하게 거리를 조정하는 능력에서 오랫동안 자신의 정치적 영향력을 끌어왔습니다.

월요일 정계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한 그의 발표는 억제의 목소리가 사라지면 혼돈, 황폐, 죽음이라는 이라크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지금까지 30명이 사망하고 400명이 넘는 부상자를 낸 시위와 격렬한 충돌은 끝났을지 모르지만, 이 불안의 장을 가져온 정치적 교착 상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설명자: 바그다드에서

그렇다면 알-사드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며 이라크 위기의 끝은 무엇인가?

알 사드르는 2003년 이라크 침공 이후 미국의 이라크 점령에 대한 저항의 상징으로 떠오른 포퓰리스트 성직자다.

그는 민병대인 마흐디 군대를 조직하여 결국 해산하고 이름을 사라야 살람(평화 여단)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는 스스로를 미국과 이란의 적으로 내세우며 반개혁 의제를 내세워 민족주의자를 자처했다.

실제로 그는 주요 공직자들의 임명을 통해 이라크의 국가 기관에 깊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득권층 인물이다.more news

Al-Sadr는 그의 가족 유산을 통해 그의 매력을 많이 얻습니다. 그는 사담 후세인에 대한 비판적 입장으로 1999년에 암살된 그랜드 아야톨라 모하메

드 사데크 알-사드르의 아들입니다. 그의 추종자들 중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한때 그의 아버지를 숭배했기 때문에 그에게 헌신했다고 말합니다.

Al-Sadr는 결국 정치에 입문했고 그의 추종자들에게 경쟁자들에 대한 정치적 영향력을 얻기 위해 자주 요구함으로써 예측할 수 없고

연극적이라는 평판을 얻었습니다. 종교와 혁명을 요구하는 그의 강력한 수사학은 권리를 박탈당한 그의 추종자들에게 깊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그는 이라크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에 집중된 후 맹렬히 헌신하는 풀뿌리를 가진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Green Zone을 습격한 그의 충성파 대부분은 실업자였으며 이라크 정치 엘리트를 비난했습니다.

2021년 알-사드르의 정당은 10월 총선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했지만 정부의 과반수를 확보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란의 지원을 받는 시아파 경쟁자들과 정부 구성에 대한 협상을 거부한 그는 10개월째 이라크를 전례 없는 정치적 공백에 빠뜨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