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은 러시아인들이 유럽 거리에서

서방은 러시아인들이 유럽 거리에서 파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비자 금지에 대한 요구 증가

서방은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가 침공한 이후 수천 명의 러시아인들이 단기 비자로 유럽으로 몰려들었다.

일부는 억압에서 벗어나고자 했고, 여름이 되면 해변으로 탈출하려는 러시아인 관광객이 찾아옵니다. 이제 일부 유럽 정치인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면서 러시아인들이 EU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단기 비자의 폐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핀란드, 체코 공화국을 포함한 국가들은 자국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항의하여 EU에 러시아인에 대한 단기 솅겐 비자를 제한하거나 차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6개월 간의 전쟁 후 이 제안은 러시아 대중이 자신들의 이름으로 벌이는 전쟁에 의미 있는 저항을 할 능력이

없거나 내키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광범위한 좌절감을 반영합니다. 러시아 여성이 유럽에서 2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성추행하는 등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으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카자 칼라스 에스토니아 총리는 지난주 트위터에 “러시아인에 대한 관광 비자 발급을 중단하라”고 적었다. “#유럽을 방문하는 것은 인권이 아니라 특권입니다.”

그러나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러시아인에 대한 전면적인 비자 금지가 “상상하기 어렵다”며 전화를 거부했다. EU 외무장관은 이달 비공식 회의에서 이 조치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EU 회원국 27명의 보편적 승인이 필요하다.

서방은

이 제안은 또한 유럽에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전쟁 반대론자들을 포함해 러시아인들 사이에서

비자 금지가 소련 시대를 연상케 하는 고립을 향한 발걸음을 어떻게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한 열띤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러시아인들이 자유 세계를 볼 필요가 있기 때문에 유럽에서 러시아인을 금지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러시아 온라인 게시자인 Ilya Krasilshchik이 말했습니다.

그는 비자 금지가 통과될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했지만 유럽에서 은행 계좌 개설 문제로 인해 반체제 인사들이

망명 생활을 하는 것이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그 대신 그는 전쟁에 찬성하는 견해를 가진 러시아인을 제거하기 위해 강화된 조사를 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러시아인들이 나라를 떠날 수 없다면 그들이 일어나 정권을 전복시킬 것이라는 생각은 완전히 거짓말입니다 …

소비에트 연방의 경험은 국경 폐쇄가 러시아의 전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정권. 순간의 분노는 이해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위험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옵저버가 접근한 많은 러시아인들은 러시아가 이웃 국가와 잔혹한 전쟁을 벌이게 되면서 평범한 관광이 명백한 인화점이 되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러시아를 떠나면 전쟁에 적극적으로 반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텔레그램에서 러시아 연방의 이주 가이드 채팅을 시작한 Ira Lobanovskaya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정치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현 상황에서 야만적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이주를 도울 때 이것을 강조합니다… 서구에서는 러시아인들이 유럽의 거리에서 파티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러시아인을 러시아에 유지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조직이 조언한 4만 명 이상의 사람들 중 약 절반이 목소리를 내고 싶어하거나 반정부 행진에 참석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해외에서 단결하고 반전 동맹을 결성하고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당장 러시아와 같은 원전을 내부에서 무너뜨릴 수는 없다. 비현실적일 뿐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