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된 언론인의 가족은 완전한 미국 주도

살해된 언론인의 가족은 완전한 미국 주도 탐사를 원합니다

살해된 언론인의

후방주의 피살된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언론인 쉬린 아부 아클레의 친척은 바이든 행정부의 고위 외교관이 베테랑 텔레비전 특파원의 살해에 대한 미국의 전면적인 조사를 촉구하는 대면 호소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조카딸 리나 아부 아클레(Lina Abu Akleh)는 또한 앤토니 블링켄 국무장관과 미국 관리들이 이번 주 그녀와의 만남에서 미국인들이 살해에 대한 초기 발견에 도달한 방법에 대해 이미 공개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무부가 7월 4일 발표한 성명은 이스라엘군이 5월에 Shireen Abu Akleh를 살해한 총을 발사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스라엘인들이 고의적으로 베테랑 Al Jazeera 특파원을 쐈다는 징후는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미국 시민인 51세의 기자는 수십 년 동안 팔레스타인과 다른 아랍 공동체를 취재하며 아랍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총알을 조사하는 것만으로는 의도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의도를 결론짓기 위해 조사하고 조사해야 할 다른 증거가 너무 많지만 불행히도 그런 결론에 도달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피해입니다. 그리고 또한 매우 비전문적입니다. , 최소한 말해서,” Abu Akleh의 27세 조카는 AP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녀는 더 많은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의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살해된 언론인의

Abu Akleh는 5월 11일 점령된 West Bank의 Jenin 난민 캠프에서 이스라엘의 공습을 취재하던 중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승무원을 포함한 팔레스타인 목격자들은 이스라엘군이 그녀를 살해했으며 그녀가 총에 맞았을 당시 인근에 무장 세력이나 총격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군대가 고의적으로 그녀를 목표로 삼았다는 사실을 부인하지만, 이스라엘 군인이 무장 세력과 총격전을 하던 중 실수로

그녀를 때렸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미국 보안 관리들은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별도 조사 결과를 조사했다.

이로 인해 미 국무부 대변인 프라이스는 7월 초 성명을 통해 미국인들은 “이것이 의도적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고 오히려 IDF가

주도하는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의 파벌에 대한 군사 작전 중 비극적인 상황의 결과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약자는 이스라엘 방위군을 나타냅니다.)

미국 관리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Lina Abu Akleh는 Blinken을 만났을 때 그 질문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도적이든 아니든 말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없다”고 답했다.

“그럼 왜 그런 성명을 발표했을까요?” 그녀는 수요일에 물었다. “그것은 진실에 매우 해로운 일입니다.”

그녀가 미국 주도의 조사를 요청했을 때 그녀는 Blinken이 결정은 국무부가 아니라 법무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linken이 그러한 조사를 수행할 권한이 있는 다른 미국 관리들에게 가족을 소개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미국이 조기 결론을 발표한 후 발표된 가족 성명은 설명을 “모욕적”이라고 부르며 중요한 동맹국인 이스라엘과의 강한 유대를 지적했다.

리나 아부 아클레(Lina Abu Akleh)는 이번 주 워싱턴 여행에서 행정부 관리, 의원 및 기자들을 만나기 위해 가족의 주요 목소리를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