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주 병원에서 인력 부족

빅토리아주 병원에서 인력 부족으로 한 살배기 아기 사망

빅토리아주

질롱의 대학 병원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으로 응급실 압력이 악화됨에 따라 월요일 밤 아기의 사망을 확인했습니다

더 넓은 병원 시스템이 코비드 및 기타 겨울 질병 사례의 증가로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직원 부족을 겪고 있는 빅토리아 지역의 한 지역 병원에서 한 살배기 소녀가 사망했습니다.

아기는 월요일 밤 Barwon Health가 관리하는 질롱 대학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사망은 검시관에게 회부되었습니다.

병원에 연결된 의사는 아기가 사망 당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말했다. 의사는 직원들이 죽음에 대해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병원은 아기의 사망을 확인했지만 주변 상황이나 아기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지 여부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의사는 직원 부족과 병상 부족을 포함해 병원 시스템에 대한 압박에 대한 불만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바원헬스의 사이먼 우즈 박사는 성명을 통해 “바원헬스는 아이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관련자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다.

빅토리아주

“우리는 아이의 죽음을 자세히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검시관을 도울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사망 경위를 추측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목요일에 Barwon Health의 응급 서비스 책임자인 Dr. Belinda Hibble은 3AW 긴급 수요가 “COVID-19 발병 확대 사이의 지난 몇 달 동안 구축되고 있었다”고 말했으며 직원 부족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발언은 전날 밤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거의 12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보고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어젯밤은 특히 힘들었습니다… 확실히 우리는 주 전역에서 그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Hibble이 말했습니다. “긴급 시스템 전반에 걸쳐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확실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Hibble은 Covid-19 및 기타 바이러스가 병원에 ​​내원하는 사람들의 급증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의료 종사자들도 몸이 좋지 않아 직원 부족을 초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료 수준 향상의 최고 기관인 Safer Care Victoria도 아동의 사망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주 정부의 벤 캐롤(Ben Carroll) 고위 장관은 아이의 죽음을 “비극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먹튀검증 “우리의 생각은 가족과 함께합니다. 모든 죽음은 비극입니다. 특히 평생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부모가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세부 사항이 밝혀지면 반드시 제공하겠습니다.”

Carroll은 지금이 주의 의료 시스템에 어려운 시기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빅토리아주에서 더 많은 전염성

오미크론 변종이 지역사회에 확산됨에 따라 빅토리아주에서 증가하는 코비드-19 감염을 감안할 때 정부가 마스크 사용과 백신 접종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빅토리아 주민들이 옳은 일을 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백신을 가지고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 부스터를 가지고 있지만 폐쇄된 환경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빅토리아주 보건부는 빅토리아주 사망 지수, 지역 공중 보건 부서, 빅토리아주 법의학 연구소,

감염 통제 센터 VICNESS 및 검시관을 포함한 다양한 출처를 통해 공식적으로 사망에 대해 통보하므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제공하는 일일 사망 및 연령 분석에 포함되는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