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히긴스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 린다

브리트니 히긴스의 성폭행 혐의에 대해 린다 레이놀즈 국방장관에 대한 압력 증가

총리는 피해자 탓으로 돌린 혐의를 받고 있으며, 고위 장관들도 국회에서 성폭행 혐의를 처리한 혐의를 받고 있다.

브리트니 히긴스의

야짤 이 글에는 성추행 및 성추행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린다 레이놀즈(Linda Reynolds) 국방부 장관은 전 자유당 직원인 브리트니 히긴스(Brittany Higgins)와 관련된 강간 혐의를 처리한 것에 대해

계속해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히긴스는 2019년 3월 레이놀즈 상원의원 장관실에서 동료 남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Reynolds 상원의원은 목요일 질문 시간 동안 사건에 대한 그녀의 답변에 대해 반복적인 질문에 직면했으며 한 시점에서 눈에 띄게 화를 냈습니다.

그녀는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처리가 그녀의 “고난”을 더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하는 히긴스에게 다시 한 번 사과했습니다.

브리트니 히긴스의

그녀는 목요일 상원에서 “브리타니가 사건 당시와 그 후 몇 달 동안 지지받지 못한다고 느낀 점에 대해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기간 내내 내 유일한 바람은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지 브르타뉴가 결정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레이놀즈 상원의원은 강간 혐의에 대해 2년 이상 알고 있었지만 스콧 모리슨 총리에게 알리지 않았다.More news

모리슨씨는 지난주까지 그의 사무실에 불만사항에 대해 듣지 못했고 월요일에야 자신이 주장한 사건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당시 레이놀즈 상원의원의 비서실장 대행이었던 한 직원을 포함하여 그의 직원이 불만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하는 히긴스 여사의 자신의 계정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모리슨 총리는 목요일 히긴스 총리가 “피해자 비난 수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비난한 후 히긴스를 더 고통스럽게 만들 의도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의회에 “내가 보고 싶은 마지막 것은 브르타뉴가 이미 겪고 있는 일에 더 큰 고통을 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그렇게 생각해서 매우 유감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말할 때 큰 용기와 용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모리슨 총리는 정부가 사건의 여파로 점점 더 고립감을 느끼도록 한 사건에 대한 정부의 대응이 잘못되었음을 인정했습니다.

Higgins는 당시 경찰에 문제를 더 이상 제기하지 말아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꼈다고 주장합니다.

Marise Payne 여성부 장관은 정부의 유일한 의도는 계속해서 히긴스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우리의 유일한 의도는 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브리트니를 지원하고 트라우마, 그녀가 경험했고 계속해서 경험하고 있는 고통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의 우려를 야기할 의도는 없습니다.”

수요일 성명에서 히긴스는 정부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대답할 질문이 있다”고 말했다.

새라-핸슨 영(Sarah-Hanson Young) 녹색당 상원의원은 강간 혐의에 대한 히긴스의 대응에 대한 우려를 지지했습니다.

Hanson-Young 상원의원은 기자들에게 “그녀는 자신이 비난을 받고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