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이 맥스 제트기에 실수를 저질렀다고 미 의회에 알리는 CEO

보잉이 맥스 제트기에 실수를 저질렀다고 미 의회에 알리는 CEO
Boeing 737 Max 제트기와 관련된 두 번의 치명적인 충돌 중 첫

번째 기념일에 CEO는 항공기 회사가 실수를 저질렀음을 알고 있으며 비행기 수리에 모든 것을 쏟아붓고 있다고 의회에 알릴 것입니다.

Dennis Muilenburg는 화요일 상원 위원회에 제출할 준비된 논평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사고로부터 배웠고 지금도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실수를 했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수정하고 있습니다.”

보잉이

파워볼사이트 주요 의원은 월요일 맥스가 승객을 태우기 전에 보잉이 처음부터 일을 제대로 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Muilenburg는 화요일 상원 상무 위원회에서 증언한 후 수요일에 하원 교통 위원회에서 다시 증언할 예정입니다. 보잉은 월요일 준비된 성명을 발표했다.more news

보잉은 두 위원회의 조사와 법무부의 범죄 수사에 직면해 있다. 2018년

10월 29일 인도네시아 연안에서 맥스 추락 사고로 사망한 346명 중 일부와 3월 10일 에티오피아에서 다른 1명의 가족들도 소송을 제기하고 있다.

보잉이

첫 번째 충돌에 대한 최종 보고서에서 인도네시아 조사관은 지난주 보잉의

핵심 비행 제어 시스템 설계로 인해 단일 센서가 고장나면 항공기가 취약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행기를 운영한 Lion Air와 비행을 승인한 미국 규제 기관에 잘못을 씌웠습니다.

대부분의 조종사는 라이온 에어 추락 이후까지 MCAS라는 비행 제어

시스템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보잉의 요청으로 이에 대한 설명은 조종사 매뉴얼에서 제외됐다. Muilenburg는 성명서에서 “우리 항공사 고객과 조종사들은 우리가 MCAS에 대해 충분히 의사 소통하지 못했다고 우리에게 말했고 우리는 그들의 말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원 교통 위원회 의장인 Peter DeFazio 의원은 왜 보잉이 MCAS를 더욱

강력하게 만든 Max 개발 중 변경 사항에 대해 연방 항공국에 알리지 않았는지 질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잉이 규제 기관이 시스템을 더 자세히 조사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MCAS의 진정한 힘을 숨겼다고 제안했습니다.

두 번의 치명적인 비행에서 잘못된 센서로 인해 MCAS가 기수를 아래로 밀어냈고 조종사는 비행기를 구할 수 없었습니다. 보잉은 이제 기수 다운 피치를 덜 빈번하고 강력하게 만들고 있으며, 한 번에 하나씩 대신 두 개의 센서와 두 대의 컴퓨터에 연결하여 중복성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DeFazio는 “그들은 처음부터 해야 할 일을 한 것 같습니다. 시스템을 덜 급진적으로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규제 기관이 이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FAA만이 아닐 것입니다. 이것은 항공 산업 역사상 가장 철저하게 조사된 수정 사항이 될 것입니다.”

의회는 FAA가 새 비행기를 인증하는 방식과 보잉 및 기타 항공기 제조업체의 직원을 대리하여 핵심 부품에 대한 안전 테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의 변경을 고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망한 승객의 일부 친척은 보잉이 안전 검토를 수행하는 것이 금지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FAA 검사관이 모든 일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그러한 변화는 FAA의 예산을 크게 증가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