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은 물가 상승에 대한 희망에

미국 시장은 물가 상승에 대한 희망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다우지수 1,250
월스트리트가 인플레이션이 기대만큼 둔화되고 있지 않다는 겸손한 인식에 이어 화요일 주식은 다우존스 산업 평균 지수를 1,250포인트 이상 떨어뜨리며 2년 만에 최악의 날로 떨어졌습니다.

미국 시장은

S&P 500 지수는 4.3% 하락해 2020년 6월 이후 최대 낙폭을 기록했다.

다우지수는 3.9%, 나스닥 종합지수는 5.2% 하락 마감했다.

매도세는 주요 주가 지수의 4일 연속 연승을 마감하고 유럽 시장의 초기 랠리를 지웠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8월 인플레이션이 이코노미스트들의 예상 8.1%에서 8.3%로 하락한 것으로 나타난 후 채권 가격도 급격히 하락하여 수익률이 높아졌습니다.

예상보다 높은 수치는 트레이더들이 연방 준비 은행이 경제에 대한 모든 위험과 함께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예상보다 훨씬 더 높은 금리를 인상할 것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높은 금리에 대한 두려움으로 금에서 암호화폐, 원유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올스프링 글로벌 인베스트먼트(Allspring Global Investments)의 브라이언 제이콥슨 선임

투자 전략가는 “지금은 목적지가 아니라 여행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고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가장 큰 문제는 어느 수준에 있느냐입니다.”

미국 시장은

S&P 500 지수는 177.72포인트 하락한 3,932.69에 마감했다.

하락은 지난 4일 동안의 상승을 완전히 무너뜨리지 못했습니다.

이 지수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17.5% 하락했다.

카지노 직원 다우지수는 1,276.37포인트 하락한 31,104.97, 나스닥은 632.84포인트 하락한 11,633.57에 마감했다.

S&P 500을 구성하는 11개 섹터가 모두 하락하면서 빅 테크 주식은 나머지 시장보다 더 많이 폭락했습니다.

대부분의 월가는 연준이 다음 주 회의에서 주요 단기 금리를 0.3%포인트 인상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희망사항은 인플레이션이 6월에 9.1%로 정점을 찍은 후 빠르게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러한 둔화로 인해 연준은 올해 말까지 금리 인상 규모를 축소하고 2023년 초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화요일의 보고서는 그러한 희망의 일부를 무너뜨렸습니다.

글로벌트 인베스트먼트(Globalt Investments)의 톰 마틴 선임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이 데이터는 연준이 더 이상 금리 인상 경로를 유지하는 것 외에 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시사했다”고 말했다.

“실제 경기 침체 가능성을 높일 뿐입니다.”

인플레이션 보고서의 많은 데이터 포인트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빴습니다.

일부를 포함하여 Fed는 식품 및 에너지 가격 이외의 인플레이션과 같이 특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more news

iShares의 투자 전략 책임자인 Gargi Chaudhuri는 시장이 7월부터 8월까지 이러한 가격이 0.6% 상승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수치는 예상보다 훨씬 더 나빠서 트레이더들은 이제 다음 주에 연준이 금리를 완전히 인상할 가능성을 3분의 1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움직임의 4배가 될 것이며, 선물 시장의 누구도 하루 전에 그러한 인상을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연준은 올해 들어 이미 기준금리를 네 차례 인상했으며, 지난 두 차례는 0.4%포인트 인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