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메드 살라: 리버풀 포워드가 다시 득점했습니다

모하메드 살라 그의 미래의 방향은?

모하메드 살라

또 다른 게임, 또 다른 목표. 모하메드 살라는 토요일 리버풀에서 다시 한 번 득점을 올렸고, 그의 불확실한 미래가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29세의 이집트 공격수는 리버풀이 브라이튼을 2-0으로 꺾고 우승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를 압박하면서 페널티킥 골에서 시즌
20번째 프리미어리그 골을 터뜨렸습니다.

금요일, 위르겐 클롭 감독은 클럽에서 238경기에 출전해 153골을 기록하고 있는 살라가 재계약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살라와 리버풀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리버풀, 브라이튼 꺾고 맨시티에 승점 3점 차.
클롭은 “새 계약에 대한 것은 살라의 결정”이라고 말했다.
살라의 상황은?
살라의 현재 계약은 다음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선수와 구단 간의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리버풀이 더 나은 조건을 제시해야 새로운 거래가 가능할 것입니다.

2017년 6월 이탈리아 클럽 로마에서 이적한 살라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리그컵, FIFA 클럽 월드컵, UEFA 슈퍼컵 우승을 도왔습니다.

클롭은 금요일에 클럽이 포워드가 잔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다고 인정하면서 거래에 대해 “서두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클롭의 발언 이후, 살라의 에이전트인 라미 압바스 이사(Ramy Abbas Issa)는 추가 컨텍스트를 추가하지 않고 몇 개의 웃음 이모티콘을 트윗했습니다. 리버풀이 살라를 얼마나 그리워할까요?
두 번이나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 우승자를 잃는 것은 클럽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모하메드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집트인의 후반 페널티킥으로 그는 리버풀 선수가 4개의 다른 프리미어 리그 시즌에서 20골 이상을 넣은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과연 어디까지 발전할까

전 주장 스티븐 제라드(212)만이 경쟁에서 115골 43도움을 기록한 살라보다 리버풀에서 더 많은 프리미어 리그 골에 직접 관여했습니다.

토요일 승리에서 클럽의 두 번째 골을 넣은 콜롬비아 포워드 루이스 디아즈의 1월 도착은 디오고 조타, 사디오 마네와
함께 클롭의 공격 옵션을 강화했습니다.

Jota와 Mane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각각 12골을 기록했습니다. 이 두 선수는 모든 대회에서 31골을 넣었습니다.

그에 비해 살라는 아멕스에서 리버풀의 프리미어 리그 2,000번째 골을 넣은 후 2021-22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35경기에서 28골을 기록했습니다.

‘살라는 아이콘 지위를 원하는지 돈을 원하는지 결정해야합니다’
브라이튼에서의 빌드업은 살라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가 지배적이었습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인 리오 퍼디난드(Rio Ferdinand)는 BT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자신에게 무엇이 더 중요한지 결정하는 것은 살라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 살라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가 리버풀에서 영원히 절대적인 우상과 아이콘이 되고 싶어하고 거기에 머물기를 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돈에 관한 것입니까? 우리는 이것의 끝에서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Ferdinand가 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를 위해 리버풀이 그를 지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 리버풀의 스트라이커 피터 크라우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살라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내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가 되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랬습니다.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그보다 나은 선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