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 긴장 속에 공습 훈련 실시

대만, 중국 긴장 속에 공습 훈련 실시
중국의 공격에 대비한 공습 훈련을 위해 월요일 수도 타이베이를 포함한 대만 일부 지역에서는 도로가 비어 있고 사람들은 실내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대만, 중국

사이렌은 오후 1시 30분에 울렸다. (0530 GMT) 의무적인 거리 대피 훈련을 위해 30분 동안 대만 북부 전역의 마을과 도시를 효과적으로 폐쇄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즉시 안전한 대피를 요청하는 “미사일 경보”가 문자 메시지로 전송되었습니다.

고원제 타이베이 시장은 영원한 평화를 의미하는 완안(Wan An)이라는 훈련을 감독한 후 연설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대만을 민주적으로 통치했다고 주장하며 대만을 무력으로 점령하는 것을 배제한 적이 없습니다.

대만은 중국의 주권 주장을 거부하고 스스로를 방어할 것을 맹세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대만에서 중국의 군사 기동이 강화되는 가운데 공격이 발생할 경우

최선의 대응 방법에 대한 논쟁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고 대변인은 “최근 중국 군용기가 대만을 자주 괴롭혔고 2월에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하기도

했다”며 “이번 사건은 우리가 평화시에는 방심할 필요가 있음을 상기시킨다”고 말했다.

대만, 중국

타이페이에서는 경찰이 차량들에게 도로 옆으로 이동하라고 지시했고 행인들은 대피소를 찾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상점과 식당은 야간 공격의 경우 표적이 되지 않기 위해 셔터를 내리고 불을 껐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소방관들은 미사일 공격으로 촉발된 화재 진압 훈련을 했다.

30분 후 사이렌이 울려 모든 것을 알렸습니다.

대만에 대한 중국의 의도에 대한 우려는 대만을 별도의 국가로 인정하지 않지만 미국과 묶인 미국과의 긴장을 가중시켰습니다.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법.

중국은 바이든 행정부에 8월 미국의 대만 방문 가능성에 대해 군사적 대응 가능성을 시사하는 엄중한 사적 경고를 발령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토요일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이 보도했습니다.

정기적인 공습 훈련은 대만의 법률에 의해 요구됩니다.

이 섬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중국의 특이한 군사 활동이 보고되지 않았음에도 경계 수준을 높였습니다.

대만의 다른 지역은 이번 주에 거리 대피 훈련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훈련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취소됐다.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국방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국민만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차이 총통은 월요일 이른 페이스북을 통해 “모두가 문자 메시지를 받았을 때 당황하지 말라”고 말했다. more news

“시민 여러분, 안내에 따라 대피하십시오.”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국방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국민만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차이 총통은 월요일 이른 페이스북을 통해 “모두가 문자 메시지를 받았을 때 당황하지 말라”고 말했다. “시민 여러분, 안내에 따라 대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