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프리덤 라이더의 1947년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프리덤 라이더의 1947년 유죄 판결이 취소됨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프리덤

파워볼사이트 힐스버러, 노스캐롤라이나 (AP) — 전설적인 민권 운동가인 Bayard Rustin과 노스캐롤라이나의 연쇄 갱단에서 일하라는

판결을 받은 다른 3명의 남성이 Jim Crow 법에 도전하기 위해 첫 번째 “freedom rides”를 시작한 후 사후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70여년이 지난 금요일.

파워볼사이트 추천 특별 회의를 주재한 상급 법원 판사 Allen Baddour는 “우리는 이 사람들을 실망시켰습니다.

파워볼 추천 Baddour는 “우리는 그들의 대의에 실패했고 우리 지역사회에서 정의를 실현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개적으로, 그리고 기록적으로 잘못된 것을 바로잡기 위해 오늘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에 있는 약 100명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Baddour는 남성들이 처음에 선고를 받은 역사적인 법원의 같은 2층 법정에 모였다고 말했습니다.

1947년 4월 9일, 8명의 백인 남성과 8명의 흑인 남성으로 구성된 그룹이 1946년 미국 대법원 Morgan 대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프리덤

판결에 반하여 버스에서 인종 차별을 의무화한 법률에 도전하기 위해 최초의 “무임 승차”를 시작했습니다. .

남자들은 워싱턴 D.C.에서 버스를 타고 더럼, 채플 힐, 노스캐롤라이나 주 그린스보로를 포함하는 2주간의 경로를 시작했습니다. 라이더들이 채플

힐에서 버스에 탑승하려고 했을 때, 그들 중 몇 명은 강제로 제거되었고 화난 택시 운전사 그룹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른바 프리덤 라이더

(Freedom Riders) 중 4명(앤드류 존슨, 제임스 펠멧, 베이야드 러스틴, 이갈 루덴코)이 버스 앞에서 움직이기를 거부한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됐다.

오렌지 카운티에서 재판을 받은 후 네 사람은 유죄 판결을 받고 갱단에서 복역할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Rustin은 나중에 화해의

여정(Journey of Reconciliation)으로도 알려진 첫 번째 자유 여행에 참여하기 위해 투옥되고 고된 노동을 당했다는 글을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오렌지 카운티 위원회 의장인 Renee Price는 특별 세션이 사건의 이전 기념일 이후에 시작된 Baddour와 그의 직원의 연구 결과라고 청중에게 말했습니다.

프라이스는 “75년 후 우리는 불의를 다루기 위해 여기 있으며 앞으로 화해의 여정과 미국 역사의 한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바로잡기 위해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채플 힐 에피소드 5년 전인 1942년에 러스틴은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경찰관들에게 구타를 당하고 켄터키 주 루이빌에서 탔던 버스의 뒷자리로 이

동하기를 거부한 후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Freedom Riders: 1961년과 인종 정의를 위한 투쟁” 책. 민권 운동의 선구자인

러스틴은 故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목사의 고문이었고 1963년 워싱턴 행진을 조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Duke University의 역사학과 부교수이자 부학장인 Dr. Adriane Lentz-Smith는 Rustin을 “1960년대 운동의 양치기이자 형성자”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Lentz-Smith는 자신이 동성애자이고 전직 공산당원이 이 운동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투쟁에서 자신의 역할이 결국 줄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