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시험 운이 좋아지면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시험 운이 좋아지면서 5일 형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듭니다.

남아프리카

토토사이트 Dean Elgar의 팀은 세계 최고일 수 있지만 가장 긴 형태의 크리켓을 보존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전투에서 지고 있습니다.

테스트의 마지막 날은 잉글랜드의 타자들이 사라진 지 오래되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나고 인터뷰가

마무리되고 물건이 가득 찼을 때 관중들은 여전히 ​​관중석에 머물렀습니다. 화창한 오후에 서로에게 “누가 다른 사람을 좋아합니까?”라고 묻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은 없었습니다.

나는 마운드 스탠드(Mound Stand)의 맨 앞줄에 3명의 남자들이 모두 린넨 옷을 입고 있었고,

한 명은 로퍼를 경계판 위에 올려놓은 채로 지나갔습니다. “실례합니다.” 내가 외야를 돌아다니며 그가 소리쳤습니다. “하지만 이제 어떻게 됩니까?”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궁금했다. “음악이나 그런 게 있을 거에요?”

그가 무엇을 기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점심 시간에 그라운드를 행진하던 마칭 밴드가 돌아와서 다른 공연을 펼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기업 손님 중 한 명이었습니다. Lord’s에 많이 있습니다. 그곳의 테스트는 드레스업 이벤트가 된 것 같고,

일상복을 입고 가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금요일의 마지막 오후에 분위기가 이상하게 느껴졌던 이유일 것입니다.

그 때는 사람들이 경기가 인쇄된 일정표에 나와 있는 것과 다르게 진행되었다는 사실에 놀란 것처럼 어리둥절한 무관심에 가득 찼습니다. 그들의 호스트에 의해.

요즘에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신음할 수 있다는 것이 처음부터 티켓을 살 수 있는 것만큼이나 특권입니다.

잉글리시 크리켓은 많은 문제가 있지만 기업 후원자와 관중의 부족은 그 중 하나가 아니며 운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팀을 자세히 보세요.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놓치고 있는 한 가지가 스폰서의 로고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부분적으로는 관리를 소홀히 했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최근의 사회 정의와 국가 건설 청문회에서 게임 내 인종

차별주의에 대한 여파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가장 긴 형태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테스트 챔피언십 1위인 세계 최강의 팀으로, 몇 년 만에 가장 흥미진진한 패스트

볼링 공격을 가한 팀 중 하나이며, 셔츠의 광고 공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사람조차 구할 수 없습니다. 영국에서는 운 좋게도 테스트 크리켓에

미래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여전히 걱정하고 있는 반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한 저명한 관리자가 이번 주 비공식 대화에서 “전투는 이미 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테스트 크리켓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국제 크리켓 위원회(International Cricket Council)는 2023년부터 2027년까지의 경기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잉글랜드는 43번의 테스트, 호주 40번, 인도 38번, 그리고 세 번째로 오래된 테스트 국가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28번의 경기를 치릅니다.

그들은 이번 겨울에 호주와 3번의 테스트를 치르게 됩니다. 스포츠의 가장 큰 라이벌 중 하나이며, 그 후 4년 동안 2개의 테스트 시리즈가 있습니다.

Cricket South Africa의 CEO인 Pholetsi Moseki는 ESPNcricinfo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가능한 한 적게 놀고 있습니다.More news